조회 수 : 4165
2011.04.18 (23:26:43)

T 평화와 선

 

앞으로 며칠 동안 성주간을 지내면 다가오는 토요일,

우리는 예수님의 부활을 맞이합니다.

연약하고 가난한 아기의 모습으로 세상에 오신 그분은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신 후에도 우리를 찾아오시겠지요.

사마리아 여인에게 직접 물을 청하시고,

돌아온 작은아들을 맞이하러 달려가 품에 안으신 그 사랑으로

부활하신 그분을 만나뵙는 날이 때마침 우리의 월례회라니요!

(이게 바로 본론이란 것을 다들 눈치채셨나요?ㅎㅎ)

이날 참석하실 아리따운 우리 회원들을 위해 항생제를 먹지 않은

암탉이 낳은 맛이 좋고 몸에도 좋은 훈제란em02.gif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ㅋ

 

월례회 후에는 작은형제회 수사님들과 함께하는 부활전야 미사가 있습니다.

미사 후에 주님과 함께 주님을 곁들여ㅋ부활의 기쁨을 나누는 파티도 즐겨요!em29.gif 

 

우리 사부 성 프란치스코를 친히 만나주신 그리스도께서는

우리에게도 같은 사랑으로 만나러 와주실 것입니다!

 

서울 프란치스칸 청년회 4월 넷째 주 모임(월례회)

때: 2011. 4. 23(토) 오후 4시

곳: 정동 프란치스코 교육회관 5층 옥탑강의실

 

부활성야미사

떄: 2011.4.23(토) 오후 8시

곳: 정동 프란치스코 교육회관 성당

 

 

*정동 미사에 참석하시는 분들에게

  성 프란치스코를 따르는 젊은이 유프라를

  알리는 카드와 달걀을 나눠 드리고자 합니다. obj02.gif

  월례회 후 미사 전에 함께 달걀 포장하면서

  성 프란치스코를 따르는 젊은이들을

  알리는 의미 있는 일도 하고 친교도 나눠요. em25.gif

 

은파

2011.04.18 (23:43:00)
송현쭈Anna♡

네 자매님 오랜만이에요. 그때 뵈어요 ^^

2011.04.19 (13:51:50)
가니시오
모바일
자매님 토요일 점심때 시험이 끝나서 참석 핤 있을듯해요 ㅋㄷ 훈제 계란 ㄷ ㅏ 내꺼 ㅋㅋㅋ
2011.04.20 (17:18:30)
송은파 스테파니

한빛이 달걀로  그 유명한 황제 다이어트 할라고? ㅋㅋㅋ우리 다같이 할까요?부활 저녁 식사 대신!ㅋㅋㅋ

2011.04.19 (16:41:34)
박경옥 수산나

 네 자매님 그때 뵈어요^^ㅋ

2011.04.20 (17:16:03)
송은파 스테파니

나‥‥자매님 맞긴 맞는데 이 거리감은 뭐죠? ㅋㅋㅋ

2011.04.20 (22:18:48)
조정임베로니카

ㅋㅋㅋ자매님~~ 저도 그날 포장하는거 참석할께용~ ㅎㅎ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Selected 서울 유프라 월례회와 부활미사 알림! [6]
송은파 스테파니
4165 2011-04-18
16 야외 월례회 한번해요 모바일 [4]
노엘²
3661 2011-04-15
15 서울 회원 여러분~^^ [7]
붉은호빵(용토)
3593 2011-04-13
14 단체티 색깔 공지 및 사이즈 표시!!!! 파일 [44]
붉은호빵(용토)
4411 2011-04-07
13 단체티 [11]
에밀리아나
4121 2011-04-06
12 서울 프란치스칸 청년회 4월 둘째 주 모임(교육)안내 [9]
송은파 스테파니
4163 2011-04-04
11 <교육공지> 4월 9일 정회원 교육자료입니다. 파일 [4]
정지성
3635 2011-04-04
10 투표 파일 [55]
에밀리아나
5026 2011-04-01
9 독서모임 후기... [6]
윤경화요셉
3358 2011-03-22
8 이게 바로 진짜 사랑 파일 [4]
가니시오
3776 2011-03-22
7 자전거 하이킹 후기('프란치스코와 함께' 독서모임) 파일 [14]
송은파 스테파니
3614 2011-03-21
6 서울 프란치스칸 청년회 넷째 주 모임(월례회)알림 [6]
송은파 스테파니
3103 2011-03-21
5 자전거 하이킹을 떠나요~<프란치스코과 함께> 독서모임 안내 [16]
송은파 스테파니
3837 2011-03-17
4 %축개장% 한국 야산에 좀비 출현 [4]
가니시오
3725 2011-03-13
3 서울 프란치스칸청년회 둘째 주 모임 안내 [8]
송은파 스테파니
3360 2011-03-08
2 우와 나 70년생이다 >0< [7]
송현주
3566 2011-03-05
1 .... [1]
윤경화요셉
4201 2011-03-01
Tag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