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파 스테파니
조회 수 : 2887
2011.11.21 (14:53:53)

+ 평화와 선

 

11월 월례회

그리고 유프라에서 가장 중요한 예식 중 하나인 약속식

이번 주 토요일에 있습니다!

사랑과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서 모두모두 모여주세요!

(손에는 센스있게 꽃 한 송이씩! ^-^)

기존 정회원들도 약속 갱신 예식을 함께 하니 꼭 오셔야 합니다!!

 

<약속식 대상자>

김인영 안나

권정은 에밀리아나

윤경화 요셉

윤숙정 끼아라

정세진 아델라

 

서울 프란치스칸 청년회 11월 넷째 주 모임(월례회와 미사&약속식)

때: 2011년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곳: 정동 프란치스코 교육회관 6층 옥탑강의

 

은파

http://youfra.org/xe/26291 (*.101.128.118)
2011.11.21 (18:21:14)
서인덕 가브리엘

축하축하~~정회원완전마이늘어나네용~~우린입회식이라도하고싶으당~ㅋㅋㅋ

2011.11.21 (18:21:51)
서인덕 가브리엘

근데~~끼아라~~세례명인가여??ㅋㅋㅋㅋ

2011.11.21 (20:44:15)
송은파 스테파니
모바일
이거라니요?버럭!!ㅋㅋ끼아라는 우리 회원이랍니다. 그리고 성 클라라와 발음만 다를 뿐 같은 성인을 지칭하고요ㅎㅎ
2011.11.22 (08:47:30)
서인덕 가브리엘

아~~그런거군요~~별명같은건줄알았네여~~ㅋㅋㅋ

2011.11.21 (21:29:19)
카타

클라라... 이태리에선 끼아라.. ㅋ

토리노에 사는 이태리 친구 이름도 끼아라....

왜 틀린지 알려주실분...~

2011.11.21 (21:48:30)
송은파 스테파니

스테파노가 미국에선 스티븐이 되고, 마태오가 메튜가 되는 뭐 그런 것과 비슷한 거 아닐까 하는 추측  ^^; 끼아라 본인도 글라라인 거 몰라서 축일 언제인지 다같이 찾고 그랬었어ㅋㅋ

2011.11.21 (23:11:57)
김인영안나
모바일
제이름도 있네용^^;열심히 못나갔는데 부끄러워라~~ㅎㅎ
2011.11.22 (12:41:04)
양준명(마태오)

끼아라 누나 축하해요..ㅋㅋㅋ 인영이 누나 부끄러워하지마세요.. 기뻐할일만 남았네요..

2011.11.22 (14:25:18)
카타

다들 축하축하해용... ^^

2011.11.23 (21:03:04)
박경옥 수산나

헐... 약속대상자인 걸 홈페이지를 통해 알게 됐단 말인가?ㅋㅋㅋㅋㅋ

역시 인영이는 남달라~~~ㅋㅋ

2011.11.24 (11:18:39)
김인영안나
모바일
아뇨 알고있었지만 실감이 안나구 제가 많이 부족한듯해서ㅎㅎ
2011.11.26 (17:08:11)
박경옥 수산나
모바일
겸손한 것 같으니라구!!ㅋ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98 롯데월드 사진은 [3]
박경옥 수산나
2485 2011-12-21
97 기타반 [5]
박경옥 수산나
2525 2011-12-21
96 나름 토요일 서울선거총회 후기.txt [7]
노엘²
2628 2011-12-20
95 모두에게 사과드립니다. [1]
박경민
2632 2011-12-18
94 서울 선거총회 결과!! [8]
박경옥 수산나
2498 2011-12-18
93 봉사자선거&총회 알림 [7]
송은파 스테파니
2522 2011-12-11
92 오늘이 대설인데.. [4]
양준명(마태오)
2576 2011-12-07
91 판공성사(장소수정)와 '함께미' 알림 파일 [7]
송은파 스테파니
3266 2011-12-05
90 구유....!!! 파일 [8]
윤경화요셉
3011 2011-12-01
89 한 개의 별을 노래하자 [9]
송은파 스테파니
2947 2011-11-30
Selected 11월월례회와약속식안내 [12]
송은파 스테파니
2887 2011-11-21
87 독서모임 나눔 내용(2011. 11. 16, 수요일) [5]
송은파 스테파니
3062 2011-11-17
86 (4개의 복음 나의 이야기 그리고 예수님 오실 이야기 과정) [1]
양준명(마태오)
2649 2011-11-14
85 서울유프라 남은 일정(수정) [8]
송은파 스테파니
2950 2011-11-14
84 서울 유프라 선거권자 명단(수정) [9]
송은파 스테파니
3327 2011-11-14
83 서울유프라 피선거권자 명단 [7]
송은파 스테파니
3178 2011-11-13
82 복음화 내용 (연중 제 33주일)
양준명(마태오)
2715 2011-11-12
81 11월 교육자료입니다. 파일 [2]
정지성 미카엘라
2802 2011-11-11
80 11월교육모임알림 [3]
송은파 스테파니
2642 2011-11-09
79 음.. [9]
고광원
2541 2011-11-08
Tag List
Top